4월 22일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발매
![]() |
▲이찬원.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
5위를 차지한 이찬원 브랜드는 참여지수 544,194 미디어지수 630,696 소통지수 599,771 커뮤니티지수 557,04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331,702로 분석됐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3,718,458과 비교해보면 37.29%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4년 2월 24일부터 2024년 3월 24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87,176,469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랭킹 추천지수가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에 가중치로 포함되었다.
최근 이찬원은 방송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중이다.
만능엔터테이너로써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며 광고계는 물론 방송 섭외 0순위로 지목받고 있다.
이찬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이 오는 4월 22일 발매할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영웅, 정서주, 전유진, 나훈아, 이찬원, 박서진 , 오유진, 김호중, 박지현, 장윤정, 안성훈, 배아현, 김다현, 김소연, 영탁, 손태진, 남진, 태진아, 마이진, 정동원, 진성, 린, 박혜신, 홍지윤, 양지은, 진해성, 김태연, 신유, 마리아, 홍진영 순으로 분석됐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